음식리뷰/편의점리뷰

상하이 스파이시 치킨버거 솔직후기!! + 트로피카나 스파클링

잘호 2020. 6. 16. 21:44

안녕하세요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입니다!

오늘은 편의점 상하이 스파이시 치킨버거를 들고왔습니다

스파클링은 1+1행사하더라구요 바로구맼ㅋㅋㅋ

햄버거 가격은 2300원하더라구요!!
스파클링은 1400원이였나 그랬던것같은디..

영양 정보까지 찍긴 찍었는데 깔끔하게 못찍었어요

식욕이 버티지를 못하더라구요...

손이 사진을 찍는게 아니라 봉지를 먼저 뜯고 있었어요

그래서 전자레인지 돌리고왔어용!!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진짜 편의점 햄버거인데 나름 고퀄이였던 것 같아요..

그래서 음 프랜차이즈 중에서도 가격이 싼 제품들이랑 비슷비슷하더라구요

고기랑 다른 재료들은 비슷할 수 있는데 역시 양념을 어떤걸 쓰냐에 따라 다른 것 같아요

안에 옥수수도 들어가있어요 사진에는 잘 안나왔지만 나름 매콤한게 땡길때 꿀일 것 같았어요!!

트로피카나 스파클링 두개 보이시죵? 1+1

나름 이런게 편의점만의 꿀행사인 것 같아요!!

저는 저날 바로 2개를 다 먹었답니다

탄산이 너무 먹고싶더라구욬ㅋㅋㅋㅋㅋ

--------------------------------------------------------------
그래서 오늘의 별점은★★★(★☆)☆ (5점 만점의 3.5)입니다.

나름 맛있게 먹었지만 한끼 해결 뚝딱!!정도?

저는 하나에 빠지면 진짜 미친듯이 먹을정도로 맛있는거는 기억을 잘하는데

먹을 당시에는 와 편의점 햄버거치곤 괜찮네 맛있다? 했는데

막상 글을 적을때가 되니깐 맛이 생각이 안나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

그리구 다른 편의점 햄버거에 아직 도전하고 싶구요!!

지금까지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