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리뷰/편의점리뷰

오뚜기 진진짜라 솔직후기!!

잘호 2020. 6. 23. 08:28

안녕하세요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입니다.

오늘은 추천하는 글이 너무 많길래 진진짜라를 먹어봤습니다.

저도 매콤한 짜장면을 좋아해서 짜파구리 / 불닭이랑짜파게티랑 비벼먹고 이랬는데

뭔가 기대가 되었어요~~
컵라면 가격은 1600원이였어요
봉지 가격은 1500원..후덜덜하죵

뭔가 진짬뽕 느낌이 나는 것 같아요

그리고 불향이 벌써 느껴지는 것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진시리즈답게 디자인은 깔끔해용


헐 비주얼 미쳤죠!!!!!!!!

이걸 바로 안먹고 사진을 찍었다니.. 저도대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맛은 어땠냐면 짜파게티 맛에서 진짬뽕의 불향이 들어가서 매콤함이 추가된 것 같았어요

맛있었어요 진짜 저는 항상 짜파게티만 먹으면 느끼해서 잘 못먹었는뎁..

매콤하니깐 계속 들어갔어욬ㅋㅋㅋㅋㅋ

불닭+짜파 랑 너구리+짜파 에서 뭔가 섞은듯한 느낌이였어요

제가 진짜 자주먹는데 매운 정도는 셋 다 비슷한 정도인 것 같아요..

저는 매운거를 못먹어서 그런가 셋다 매콤하니 딱 맛있게 매운 최고의 조합이라서 그런가

마져 최고의 장점이랄까? 비벼서 먹으면 2개를 먹어야하지만 이건 컵라면 1개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큰 장점이 되는 것 같습니다

전 그래도 컵라면 2개를 먹지만요ㅎㅎㅎㅎ

이날도 결국 라면 1개 더 클리어했습니다.

한개만 먹으면 배고프거든욬ㅋㅋㅋㅋㅋ
-------------------------------------------------------------
그래서 오늘의 별점은 5점 만점의 3.5점입니다.

저는 맛도 중요하지만 가성비면을 많이 따지는데

어차피 라면 2개를 먹는데 짜파구리로 먹는게 더 저렴하다는 생각을 했어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맛은 비슷비슷한데 고민이 될 것 같아요 그래도 특유의 불향은 독보적이니깐요

봉지가 1500원이라서 약간 충격?이였어요

라면치곤 비싸긴하더라구욬ㅋㅋㅋㅋㅋ

지금까지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