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리뷰/편의점리뷰

gs25 베리굿이당샌드위치 솔직후기!!

잘호 2020. 5. 3. 19:18

안녕하세요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입니다.

 

오늘은 밥은 먹기 싫고 해서~~~ㅠㅠㅠ

 

돌아온 편의점 메뉴! 두둥~!

 

gs25에 있는 이름이 베리굿이당샌드(위치)를 먹어보았습니다.!!!

 

가격은 2000원 입니다.

 

진짜 다른 걸 사먹을려고 간 편의점였는데

 

눈에 베리굿이당 샌드위치를 보는 순간 이거다. 싶어서 바로 골랐습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왜 고르신 줄 아시겠쬬?

 

배신하지 않는 샌드위치의 냄새가 풀풀 풍겼습니다.

 

샌드위치 영양성분은 위에 보시는 것과 같아요.

 

다들 알레르기 조심하고 무언가를 드실때 꼭 확인하고 드세요!

 

샌드위치가 2개인데 들어간 재료의 밸런스 차이가 좀 있었어요.

 

한개는 보시는거와 같이 생크림이랑 딸기잼이 들어가 있었는데

 

나머지 한개는 진짜로 안에도 열어보니 확연히 부족하더라구요..ㅠㅠㅠ

맛은 음 생크림 + 딸기잼 식빵 같은 느낌이였어요.

 

솔직히 다른재료가 들어갔지만 맛이 잘 안느껴져요.

 

조합에 도움을 주었다고 음.. 생각이 별로 안 들었어요~~

 

안에 내부는 이렇더라구요.

 

음 뭔가 저 노란색 주황색 재료 두개가 맛을 낼 것 같진 않았는데

 

진짜로 저 두개가 맛을 안내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오늘의 마지막 사진도 깔끔히 다 먹은 사진으로 마무리 할게요.

 

진짜 나름의 기대는 있었는데 그냥 식빵에다가 생크림 딸기잼 넣어서 먹는 기분이였어요.

 

뭔가 특별한 맛이 있을까라는 환상은 깨주더라구요.

 

그래도 맛이 없다는건 아니였어요!! 아시죠?

 

딸기잼+생크림+식빵  맛없을수가 없는 조합들이니깐요!!!!!!!!!!!!

 

--------------------------------------------------------------------------------------------------

그래서 오늘의 별점은 ★☆ (5점 만점의 3점)입니다.

 

자취를 해보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집에 식빵이랑 딸기잼 생크림이 있기가 쉽지 않아요.

 

그걸 한번에 먹을 수 있는 큰 장점, 최고의 조합이므로 믿고 먹는 장점이 있었지만!!

 

음.. 다른 계란과 햄과 치즈과 더 들어간 샌드위치를 먹었으면 어땠을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맛과 가격적인 면에서는 우수했지만, 다른 제품과 비교했을때 별점을 더 줄 수가 없더라구요.

 

물론 저의 상대평가입니다!! 인기있는 제품이라서 더 길게 말 안할게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도 오늘 한끼 맛있게 달달하게 먹었습니다!

 

여기까지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