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체 글 31

슬기로운집밥생활 한끼찜닭+순두부찌개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입니다! 오늘은 한식을 먹어봤습니다!! 인스턴트를 좋아하는 저이지만 오늘은 안땡기더라고요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 최소주문금액대로 시킬려다가 15000원어치나 시켜버렸어요ㅠㅠㅠ 근데 시킬만했다~~끝까지 읽어보세용 이게 기본 반찬인데 진짜 푸짐하죠? 그리고 먹기전부터 좋았던 건 자취생으로서 저 용기가 너무 활용도가 좋아보였어요 진짜 만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도 유용하게🤔 사용중입니다! 찜닭이 너무 먹고싶더라구요 근데 제일 싼게 진짜 18000원이였낰ㅋㅋㅋㅋㅋ 자취생한끼로 괜찮지만 뭔가 남을 것같기두하고 막상 시키지를 못하겠더라구요ㅠㅠ 근데 이렇게 시키니깐 완전 꿀이였어요 한끼 뚝딱이였어요 그것도 종류도 다양하게 먹을수있고 맛도 맛있었어요! 순두부찌개도 배신하지 않았어요 여기 ..

음식리뷰/맛집리뷰 2020.06.26 (20)

피자파는집 달콤딥고구마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입니다 느끼한게 너무 먹고 싶은 하루더라구요 그래서 고민하다가 시킨건 배신하지 않는~~~~~~ 오늘은 달달구리 피자를 들고왔어요 가격은 18900원 배달피포함이구요! 사진 전에 오늘 기분좋은건 배달하시는 분께서 웃으면서 건네주는데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이런 소확행이 있나싶었어요!! 앜ㅋㅋㅋㅋㅋㅋ사진찍을때는 몰랐는데 이렇게 집이 더러웠나요... 테이블만 더러운거예요!! 맛있겠죠오오오옹~~~~~~ 근데 맛을봤는데 엄청 맛있는느낌은 없었어요.. 음 고구마가 생각보다 음 맛있지가않았어요 약간 실망했어요ㅠㅠㅠ아쉽 제가 생각하는 맛이라서 달라서 그런가 진짜 이 모든게 서비스~~ 서비스는 진짜 최고였어요 스파게티가 서비스라니..스파게티가 피자를 캐리하는 느낌이였어요 넘나 맛난것....

음식리뷰/맛집리뷰 2020.06.25 (8)

홍차오 탕수육+짜장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입니다! 지난 게시물은 편의점 짜장을 먹어봤는데 이번에는 진짜 중국집에서 짜장이 먹고 싶어지더라구욯ㅎㅎㅎㅎㅎ 그리고 1개만 시킬수없어서 큰맘먹고 탕수육도 같이 시켰습니다! 가격은 14000원입니다~~ 짜장면 왠지 쫄깃해보이죵? 일단 비비기 바빴어욬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왠지 퍼진것처럼 안보여서 좋았어요!와우 비비고 나니깐 진짜 이렇게 사진 찍는것도 힘들었어요 먹었는데 면이 안부풀고 맛있더라구요! 면이 살짝 굵은가 아닌가 했는데 적당히 쫄깃하고 맛있더라구요 짜장은 진짜 퍼지지만 않으면 평타 이상은 치는것 같아요!!^^저는 꼭 양파를 찍어 먹어요 뭔가 입이 시원해지는 느낌이랄까 처음에는 왜 저렇게 먹지 했는데 먹고나면 진짜 중독돼서 한번은 꼭 찍어먹어줘야 돼요 여러분도 찍어먹어 ..

음식리뷰/맛집리뷰 2020.06.24 (9)

오뚜기 진진짜라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입니다. 오늘은 추천하는 글이 너무 많길래 진진짜라를 먹어봤습니다. 저도 매콤한 짜장면을 좋아해서 짜파구리 / 불닭이랑짜파게티랑 비벼먹고 이랬는데 뭔가 기대가 되었어요~~ 컵라면 가격은 1600원이였어요 봉지 가격은 1500원..후덜덜하죵뭔가 진짬뽕 느낌이 나는 것 같아요 그리고 불향이 벌써 느껴지는 것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진시리즈답게 디자인은 깔끔해용 헐 비주얼 미쳤죠!!!!!!!! 이걸 바로 안먹고 사진을 찍었다니.. 저도대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맛은 어땠냐면 짜파게티 맛에서 진짬뽕의 불향이 들어가서 매콤함이 추가된 것 같았어요 맛있었어요 진짜 저는 항상 짜파게티만 먹으면 느끼해서 잘 못먹었는뎁.. 매콤하니깐 계속 들어갔어욬ㅋㅋㅋㅋㅋ 불닭+짜파 랑 너구..

상하이 스파이시 치킨버거 솔직후기!! + 트로피카나 스파클링

안녕하세요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입니다! 오늘은 편의점 상하이 스파이시 치킨버거를 들고왔습니다 스파클링은 1+1행사하더라구요 바로구맼ㅋㅋㅋ 햄버거 가격은 2300원하더라구요!! 스파클링은 1400원이였나 그랬던것같은디..영양 정보까지 찍긴 찍었는데 깔끔하게 못찍었어요 식욕이 버티지를 못하더라구요... 손이 사진을 찍는게 아니라 봉지를 먼저 뜯고 있었어요 그래서 전자레인지 돌리고왔어용!!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진짜 편의점 햄버거인데 나름 고퀄이였던 것 같아요.. 그래서 음 프랜차이즈 중에서도 가격이 싼 제품들이랑 비슷비슷하더라구요 고기랑 다른 재료들은 비슷할 수 있는데 역시 양념을 어떤걸 쓰냐에 따라 다른 것 같아요 안에 옥수수도 들어가있어요 사진에는 잘 안나왔지만 나름 매콤한게 땡길때 꿀일 것 같았어요!!..

두정동 큰집국밥&열무냉면 얼큰수육국밥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입니다. 오늘도 어쩌다보니 해장 2탄을 가지고 왔습니다. 두정동 큰집국밥&열무냉면 얼큰수육국밥을 먹어보았습니다. 요즘 뜨는 음식점에 있더라구요 근데 마침 진짜 얼큰하게 국밥 한그릇 하고 싶었는데 딱 맞는 음식이였습니다! 가격은 10500원 (배달비 2000원 포함) 이였습니다! 먹기전부터 군침나와서 죽는 줄 알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발 비주얼만큼만 맛있어라를 백번외쳤습니다!! 근데 김치전은 서비스로 왔습니다 혜자ㅠㅠㅠㅠ또 한번 감사합니다 그래서 맛은 어떻냐구요? 진짜 얼큰하니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국수까지 따로 주는 센스ㅠㅠ역시 국밥은 배신하지 않아요 국물 맛이 진짜로 얼큰하니 맛있었습니다. 그렇다고 또 매운건 아니였습니다!! 고기도 적당히 들어가있고 국물도 양이 많았습..

음식리뷰/맛집리뷰 2020.06.09 (9)

두정동 홍차오 차돌박이짬뽕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입니다~ 오늘은 두정동 중국집 홍차오라는 곳인데요!! 숙취로 고생할때 진짜 이만한 음식이 없겠다싶어서 선택장애인데도 불구하고 바로 주문하였습니다!! 그리고 리뷰가 좋길래 시켜먹었습니다~ 가격은 딱 만원하더라구요!! 일단 진짜 간단하게 이렇게 왔습니다 봉지도 없었고 그냥 이렇게 왔습니다! 근데 벌써 열어보기전부터 기대가 너무 많이 되었습니다ㅠㅠ 해장이 제대로 될 것 같은 그런 기분 이걸 눈 앞에 두고도 바로 못먹고 사진찍고있다니.. 블로그 시작하고 진짜 많이 변하긴 한 것 같아요!! 원래 같았으면 진짜 바로 입에 넣었을텐데 단무지는 음 보시는 사진과 같이 왔는데 많이 드시는 분은 부족할 것 같았어요. 저는 별로 안 먹어서 적당히 좋았어요! 차돌박이가 많을 거라는 생각은 안했..

음식리뷰/맛집리뷰 2020.06.08 (10)

청우 쫀득 초코칩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입니다. 오늘은 또 달랑 쫀득 초코칩 1개 솔직후기를 들고왔습니다. 12개 기준으로 하면 4800원이더라구요. 원래 저는 초코칩 등 초코로 되어있는 걸 진짜 좋아하는데 쫀득이 들어가서 더 더욱 먹고싶어졌습니다!!! 저도 모르게 손이 가게되었습니다. 귀욤뽕작으로 포장지를 만들어 났더라구요 과자를 더욱 먹고 싶게 만들어놨어요ㅠㅠㅠㅠ옆에 캐릭터들 졸귀 왠지 더 쫄깃하고 달콤할 것 같은 그런 느낌이였어요 시각적 효과가 무섭더라구요. 그리고 왠지 촉촉한게 사진으로만 봐도 느껴지지않나요? 보통 초코칩은 좀 씹는 식감이 있다고해야하나?? 과자처럼 바삭거린다고 해야되군요 그런데 이거는 촉촉했어요 마치 브라우니를 먹는듯한 느낌이랄까요! 안에도 보시면 진짜로 브라우니 같은 게? 들어있는 것..

음식리뷰/마트리뷰 2020.06.02 (7)

알찬 곡물쿠키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입니다. 오늘은 달랑 곡물쿠키 1개를 들고왔습니다^^ 몰랐는데 청우 제품이더라구요 뭔가 사진을 안봤는데도 어떻게 생겻을지 알 것같은 느낌은 뭔지 모르겠어요! 다들 예상했듯이 똑같은 느낌이죠?~ 근데 뭔가 다이제 고소미 등 다양한 과자가 생각나면서 비교하게 되더라구요 청우 5가지 곡물로 만든 알찬 곡물쿠키라고 하는데 왠지 과자인데도 건강식을 먹는 느낌이랄까용 ㅋㅋㅋㅋㅋ왠지 자기합리화인것같아요ㅋㅋㅋ 그래서 맛이 어떻냐구요? 음 건강한 맛이였는데 고소하면서 맛있는게 아니라 그냥 좀 퍽퍽했어요 고소미보다 덜 달지만 두께가 있으니깐 든든했고 다이제보다 덜 고소했습니다 그리고 개별포장이라서 가격에 비해 양도 좀 작은것 같은 느낌이랄까용? 속은 보시는 거와 같은데 진짜 별거없어요 쿠키..

음식리뷰/마트리뷰 2020.05.28 (10)

언니국물떡볶이&순살치킨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입니다. 오늘은 천안 성정동에 있는 언니국물떡볶이&순살치킨을 시켜먹어봤습니다. 진짜 큰 맘먹고 flex해버렸어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집에서 혼자 먹을때는 소소하게 먹는 편인데 오늘은 싫더라구요. 가격은 17000원(배달비 포함) 입니다~ 진짜 푸짐하더라구요.. 어떻게보면 치킨이랑 떡볶이 뿐인데 뭔가 다양했어요. 뭐 그 두개가 환상의 조합이라서 말이 필요할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소스까지 올 줄은 몰랐어요!! 그러면 본격적으로 먹어볼까용? 진짜 양이 너무 많아서 놀랬습니다. 배가 터지겠는게 보이더라구요. 냄새부터 일단 먹고 싶게 만들더라구요 진짜 포장지 뜯을때가 제일 고통스러워요 떡볶이가 국수면처럼 생겨서 진짜 후루룩 빨아땡기는 맛이 있었어요. 그리고 입에 가득 넣..

음식리뷰/맛집리뷰 2020.05.23 (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