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리뷰/편의점리뷰

편의점커피 : 칸타타 스위트 아메리카노솔직후기!

잘호 2020. 5. 5. 17:02

안녕하세요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입니다.

오늘은 편의점 커피를 들고왔습니다!!

너무나도 유명한 cantata 칸타타 스위트 아메리카노 입니다.

원래 그냥 아메리카노를 먹는데 오늘은 스윗한 게 끌리더라구요!

뚜껑만 보시면 무슨 코카콜라가 생각나는군요

사진이 더 그렇게 나온 것 같아용

저도 몰랐는데 블로그를 하면서 많은 분들이 영양정보, 영양성분을 확인하신다는 것을 알고 또 이렇게 올립니다!

진짜 왠지 모르게 눈에 엄청 띄더라구요

솔직히 그래서 고른게 큰 것 같아요!

맛은 스위트 아메리카노인데 음.. 다른곳이랑 비교를 한다면 덜 달아서 좋았던 것 같아요

진짜 다른데는 스위트라고 하면 설탕덩어리더라구요

근데 여기는 커피맛이 느껴지는데 달달함이 있어서 좋아요👍👍

어쩌다가 봤는데 오른쪽 보시면 에코절취선이 있어요!

알고보니깐 라벨을 용기와 분리해서 재활용하라고 쉽게 만들었더라구요!!

환경에도 신경을 쓰다니 박수를 보냅니다👏👏

-------------------------------------------------------------
그래서 오늘의 별점은★★★☆☆(5점 만점의 3점)입니다.

저를 실망시키지 않았다는 점에서 드리는 3점입니다.

한번 손에 잡혀서 그냥 고른건데 그래도 너무 유명하기 때문에 믿고 먹었던 것 같아요.

계속 이런저런 커피를 마시고 저의 취향을 찾을려고 하다보니 점점 까다로워지는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칸타타 스위트 아메리카노는 계속 생각나는 맛도 아니고 또 사먹을 것 같진 않아요ㅎㅎㅎㅎㅎ....

여기까지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