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리뷰/편의점리뷰

덴마크 커핑로드 모카라떼 솔직후기!!

잘호 2020. 4. 22. 21:47

안녕하세요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이예요

 

어제의 2탄으로 다른 커피를 들고 와봤습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덴마크 Denmark 브랜드로 가져와봤습니다.

 

개인적으로 덴마크 초코 들어가있는게 진짜 맛있더라구요!! 강추

 

오늘은 덴마크 커핑로드 모카라떼를 가져와봤습니다!

 

가격은 2500원이고 2+1 행사도 안 하더라구요.. 편의점 커피중에서는 비싼편에 속하죠

 

용기를 보시면 덴마크 브랜드의 용기는 전부 이렇게 매끈매끈한 소재인가봐요

 

모든 덴마크 브랜드의 제품이 거의 이런 식이더라구요.

 

그리고 맛을 말씀해드리자면 제가 느끼기에는 커피, 초코시럽의 맛보다는 음 우유의 향이 좀 더 진해요.

 

그래서 커피를 마시는 느낌보다는 약간 쓴 초코우유느낌이라고 표현하고 싶어요.

 

입에서 퍼지는 향이 오래가지는 못해요. 뭔가 끌리는 맛은 없는 것 같아요.

 

 

모카라떼는 330mL에 220kcal입니다. 그리고 몰랐는데 당류가 32g 이더라구요..

 

나머지 모카라떼 영양성분은 사진과 같아요~ 참고하세요~

 

생각보다는 유통기한이 엄청 길지는 않더라구요ㅎㅎㅎㅎㅎㅎㅎㅎ

 

 

원래 제가 덴마크 Denmark 브랜드를 좋아하는게 진짜 다른 브랜드보다 확실히 진하거든요.

 

그래서 저희 가족들도 잘 먹는게 덴마크 브랜드예요. (시나몬초코인가 졸맛탱!!)

 

근데 커핑로드 모카 라떼는 뭔가 진하다는 느낌은 못 받는 것 같아요. 조금 아쉬웠어요ㅠㅠㅠ

 

 

저는 커피를 편의점에서 마시면서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겼습니다. 여러분도 느긋하게 즐겨보세요.

 

그리고 밥 먹고나서 졸린 와중에 커피를 마시게 되어 덜 졸린 하루였습니다!

 

그리고 오랜만에 외출이였는데 날씨도 좋고 경치도 좋아서 멍하니 보고 있는게 좋더라구요ㅋㅋㅋㅋㅋ

 

마지막은 다 먹은 사진으로 남기는데 커피나 음료는 보여줄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신선하게 편의점이 이런게 있더라구요

 

빌딩사서 1층은 자기 달라고 보낸 것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친구랑 맨날 저런 얘기 하는데 우리말고도 이런 사람이 많구나 느꼈습니다.

 

그래서 혼자 피식 웃는데 다른 분들이 쳐다봐서 민망했어요;;

 

(구독자분들 중에 1층만 주실 분 안 계시겠죠?)

 

------------------------------------------------------------------------------------

그래서 오늘의 별점은 ★☆(5점 만점의 3점) 입니다.

 

만든 브랜드가 덴마크라고 해서 가격이 저렴하진 않지만

 

그 정도의 퀄리티가 나오는 브랜드라고 생각했는데

 

커핑로드 모카라떼는 아쉬웠어요. (제가 기대를 많이 했던거도 있어요.)

 

다음번에는 다른 커피를 도전해봐야겠어요.

 

음 커핑로드 모카라떼는 맛이 생각이 안날때쯤 다른거랑 비교해서 또 스스로 평가를 해봐야겠어요!

 

오늘은 별로였지만 다음번에는 맛있을수도 있으니깐요ㅎㅎㅎㅎㅎ

 

여기까지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