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리뷰/편의점리뷰

편의점 페레로 로쉐 하트상자 솔직 후기!!

잘호 2020. 4. 24. 20:08

안녕하세요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편의점 초콜릿을 들고 와봤습니다.

 

평소 스트레스나 기분이 안 좋을때 초콜릿을 자주 먹는데 오늘이 그 날인가봐요ㅠㅠ

 

무려 하트 페레로 로쉘 ~ (하트를 보면서 대리만족해요)  gs편의점, cu편의점 등 다 팔아요

 

가격은 8000원!! 비싸긴 하죠?ㅋㅋㅋㅋㅋㅋ그래도 페레로 로쉐니깐요!

 

 

 

진짜 갬성 카페같은데서 찍으니깐 초콜릿도 있어보이던데.. (다 좋아보이는건가요?)

 

저는 집에서 찍어서 이모양인가봐요.. 죄송합니다ㅠㅠ

 

하튼 겉으로 봤을때 비주얼은 진짜 좋아요!!

 

 

 

근데 이미 전부 알고 있는 맛이라서 설명 해드려야 하지만

 

맛 평가를 해야하기 때문에 저는 원래 크런키처럼 빠삭한 초콜릿을 좋아해요.

 

근데 페레로 로쉘은 안에는 크런키,  밖에는 아몬드 초콜릿이예요. 맨 안쪽에 아몬드 박혀있어요.

 

뭔가 궁합이 진짜 최고라고 볼 수 있어요.. 어떻게 이렇게 만들었는지 믿고 먹는 초콜릿ㅎㅎㅎ

 

기분이 뭔가 초콜릿을 먹다보면 풀려요. 참 신기하죠?

 

 

 

페레로 로쉐 영양성분은 100g 611kcal 입니다.

 

1회 섭취참고량(30g)당 183kcal 입니다!!

 

나머지는 궁금하신 분들이 있으시기 때문에 사진으로 남길게요.

 

그리고 냉장보관 하시길 추천드릴게요 맛있기도 하지만 따뜻한 곳에 놔두니깐 벌레가 생기는 것 같았어요!!

 

 

 

맨날 한입에 다 넣다보니깐 안에 볼 기회가 없었는데

 

블로그를 통해서 진짜 여러가지를 알게 되는 것 같아요.

 

다른 사람들의 글을 통해서 많은 정보를 얻지만

 

또 저는 이렇게 안해보는 음식탐구를 하다보니깐 안에가 이렇게 생긴지 처음 알았어요.

 

블로그를 시작하기 잘한 것 같아요!! 뿌듯ㅎㅎㅎㅎㅎ

 

그리고 진짜 페레로 로쉐는 선물하기 좋은 것 같아요.

 

물론 맛도 좋지만 포장도 이뻐서 뭔가 다르 초콜릿보다는 고급스러운 느낌은 어쩔수 없는 것 같아요.

 

저희 회사에서도 발렌타인 데이때 페레로 로쉐를 선물하고 많이 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의 마지막 사진도 무엇?

 

다 먹은 사진으로 마무리 할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쓸데없는데 뭔가 이제 이렇게 해야겠다는 생각이 계속 들더라구요

 

오늘은 사진찍을까 말까 고민하다가 결국 사진 찍게 되었습니다~~~

 

-----------------------------------------------------------------------------------

그래서 오늘의 별점은 ★☆ (5점 만점의 3점) 입니다.

 

믿고 먹는 페레로 로쉐지만 믿고 먹기 때문에 가격이 비싸다는 점ㅠㅠㅠㅠ

 

자취생으로서 가격면을 무시 못하기 때문에 3점 드렸습니다.

 

1개당 1000원이라고 생각되면 뭔가 한입에 넣기 아쉽다고 해야하나?ㅎㅎㅎㅎㅎㅎ

 

죄송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짠돌이 자취생입니다ㅠㅠ돈을 벌어도 이렇게 되더라구요.

 

대학생때 오히려 돈을 더 생각없이 많이 쓴 것 같아요 (물론 저는 알바로 돈을 썼습니다!)

 

요즘 돈을 아끼고 있다보니깐 편의점 생활을 더 자주하는 것 같아요. 편의점 블로그인으로서 좋은거죠ㅎㅎ긍정인

 

여기까지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