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리뷰/편의점리뷰

김치면 + 불고기버거 + 닭갈비 삼각김밥 솔직후기!!

잘호 2020. 5. 18. 19:39

안녕하세요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입니다!

 

오늘은 나만의 편의점 레시피 2탄을 가지고 왔습니다.

 

비슷한 조합인데 다른 느낌이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할게유~ 사진보면 배고파지실거예요ㅠㅠㅠ

 

저는 gs편의점을 이용하여 구매하였습니다.

 

메뉴는 농심 큰사발 김치, 불고기버거, 닭갈비 삼각김밥(끝장각)입니다.

 

느름한 모습이죠. 빨리 먹고 싶어서 사진도 못 찍을뻔 했어요.

 

사진 찍자마자 급하게 주방가서 조리를 시작했답니다.

 

후.. 사진만 봐도 미치뉴ㅠㅠㅠㅠ너무 먹고 싶어요

 

아니 다시 먹고싶어요.. 진짜 맛있더라구요

 

근데 나름 실망이였던건 제가 처음으로 닭갈비 삼각김밥(끝장각)을 먹어보는 것 같은데

 

흠.. 솔직히 엄청 맛있는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실패할 수 없는 조합이기에 맛있게 먹었지만.. 삼각김밥이 다른거였으면 어땠을까 생각했습니다..

 

항상 저는 농심 큰사발면 김치를 먹을때 물을 좀 많이 적게 넣어요.

 

물을 저기에 나온 선만큼 넣으면 항상 싱거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꿀 맛으로 흡입했습니다. 숨도 안쉬고 빨아댕긴 것 같습니다!!

 

문제의 삼각김밥이죠. 솔직히 밥이랑 닭갈비랑 조합이 안 맞았어요 맛이 따로 놀았어요.

 

그리고 저기에 혹시 닭갈비 보이시나요?

 

저는 처음에 전주비빔 삼각김밥을 샀나 이생각이 들정도로 닭갈비가 아예 없었어요.

 

저기 밑에 보이시는 갈색갈 살짝 들어있어요. 위쪽에 갈색으로 뭐가 있긴 한데 닭갈비가 아닌듯한 느낌이였어요.

 

그래서 음 차라리 진짜 전주비빔이 더 맛있겠다고 생각들더라구요.

 

이 날 유독 갑자기 햄버거가 너무 땡기더라구요!

 

제가 인스턴트 식품을 좋아해서 그런지 이런 매점 햄버거 같은 게 너무 맛있어요.

 

개인적으로는 프렌차이즈 햄버거(같은 불고기버거 기준)보다 맛있을 때도 있더라구요..

 

불고기버거 소스랑 샐러드랑 피클 고기가 조합이 참.. 기가 막힙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굳굳

--------------------------------------------------------------------------------------------------------

그래서 오늘의 별점은 ★★(★☆)☆(5점 만점의 3.5점)입니다.

 

진짜 왠만해서는 4점을 주고 싶었지만 저 삼각김밥을 고른 실수가 너무 컸어요.

 

새로운 음식에 도전본능이 샘솟아서 그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렇지만 인스턴트 식품으로서는 뭐 맛없을수가 없는 조합이죠!!

 

오늘 한 끼도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여러분들도 가끔식은 먹고 싶은걸로 드셔보세요~ 편의점은 싸니깐요!!

 

지금까지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