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리뷰/맛집리뷰

두정동 홍차오 차돌박이짬뽕 솔직후기!!

잘호 2020. 6. 8. 21:50

안녕하세요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입니다~

 

오늘은 두정동 중국집 홍차오라는 곳인데요!!

 

숙취로 고생할때 진짜 이만한 음식이 없겠다싶어서 선택장애인데도 불구하고

 

바로 주문하였습니다!! 그리고 리뷰가 좋길래 시켜먹었습니다~

 

가격은 딱 만원하더라구요!!

일단 진짜 간단하게 이렇게 왔습니다

 

봉지도 없었고 그냥 이렇게 왔습니다!

 

근데 벌써 열어보기전부터 기대가 너무 많이 되었습니다ㅠㅠ

 

해장이 제대로 될 것 같은 그런 기분

 

이걸 눈 앞에 두고도 바로 못먹고 사진찍고있다니..

 

블로그 시작하고 진짜 많이 변하긴 한 것 같아요!!

 

원래 같았으면 진짜 바로 입에 넣었을텐데

 

단무지는 음 보시는 사진과 같이 왔는데 많이 드시는 분은 부족할 것 같았어요.

 

저는 별로 안 먹어서 적당히 좋았어요!

 

차돌박이가 많을 거라는 생각은 안했지만 음 뭐 저정도가 다 였어요.

 

뭔가 기대를 안했더니 실망도 없었따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돌박이가 먹고 싶어서 시켰지만 먹다보니 질렸어요ㅠㅠㅠ

 

제가 빨리 질리는 걸까요? 이상하게 맨날 먹고싶어서 먹으면 금방 질리더라구요

 

다른 음식은 안그런데 이상하게 차돌박이가 느끼해서그런가? 구워먹으면 엄청 잘먹는데 이상해요

진짜 해장하고 싶었는데 해장은 제대로 한 것 같았어요!!

 

진짜 얼큰하니 맛있더라구요 면이 부푼 것도 아니구!! 매운거를 못 먹는데 적당했어요

 

저번에는 짬뽕이 너무 매워서 혓바닥이 따갑더라구요ㅠㅠ진짜 버리기 아까웠어요

 

차돌박이보다는 해산물이 풍부하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

 

차돌박이짬뽕이라서 해산물은 없으면 어쩌나했는데

 

음.. 차돌박이도있고 해산물도 원래 기본 짬뽕양대로 넣어주는 것 같았어요

 

이 점이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

그래서 오늘의 별점은 ★★(☆)☆(5점 만점의 3.5점)입니다.

 

다들 한번씩 먹어보기를 추천드립니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하지만 저는 이상하게 차돌박이짬뽕이 빨리 질리더라구요

 

언제 먹을지는 모르겠지만 다시 차돌박이가 생각이 난다면 그때 먹지 않을까싶습니다.

 

짬뽕은 오리지날로 먹어도 맛있으니깐 저렴하고 평타로 드시고 싶으면 역시 기본먹어야 될 것 같아요.

 

차돌박이가 들어가서 깊은 맛은 있었지만 나름 느끼했던 것 같았습니다!

 

그래도 비싼만큼 양도 많고 맛있었던 차돌박이짬뽕이였습니다.

 

지금까지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