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리뷰/맛집리뷰

중국집 청해 솔직후기!!

잘호 2020. 5. 11. 20:52

안녕하세요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입니다!.

 

오늘은 처음으로 중국집 리뷰를 들고와봤습니다.!!!

 

제가 면을 좋아하는데 한번도 안 적어본 것 같아용~~

 

오늘은 두정동 중국집 청해에서 깐풍기+짜장면 반반을 시켜먹었습니다.

 

가격은 만원 두둥~~! 나름 괜찮죵

진짜 처음에 왔을때는 깐풍기에 비주얼에 놀랐습니다.

 

근데 면을 비빌려고 하니깐 또 짜장면의 양을 보고 놀랐습니다.

 

사진으로 보니깐 잘 안보이는데 진짜 짜장면이 한 젓가락 정도입니다.

 

솔직히 양이 너무 작아서 실망했어요. 다른 곳도 많이 시켜먹어봤지만ㅠㅠㅠ

 

저는 중국집에서 음식을 먹기 전에 꼭 양파에 춘장을 찍어서 먹습니다.

 

진짜 맛있는 것 같아요ㅠㅠ 양파양은 너무 많아서 좋았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단무지 굵기 보세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진짜 신세계였어요 너무 얇아서 진짜 동시에 한 5개씩 먹은 것 같았어요.

 

그래도 단무지 씹는 맛이 안나서 한 10개씩 먹었던 것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깐풍기 비주얼 보세요.. 진짜로 모든 게 용서되는 그 비주얼입니다.

 

그래서 일단 먹기 바빠서 입에 넣었는데 휴.. 살짝 돼지고기의 비린내가 조금 나는 것 같았어요.

 

그래도 맛있게 먹어서 할말은 없지만 개인적으로 좀 아쉬웠어요.

 

솔직히 이 가격에 깐풍기 먹는다고 말 못하는 건 아니잖아요ㅠㅠㅠㅠ..

 

그래도 안에 살이 가득 찼어요.

 

껍질이 많을까봐 걱정을 했는데 굳이 그런 걱정을 할 필요 없었던 것 같았어요.

 

그리고 양념을 잘 배어서 매콤달콤했습니다. 양념맛은 합격입니다!!

 

본격적인 짜장면 먹방을 할려고 햇는데 진짜 한 젓가락 뜨니깐

 

밑에 보이시나요? 진짜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마 안남았어요

 

짜장면이 안 부풀어서 좋았지만!! 진짜 큰 장점!!! 근데ㅠㅠㅠㅠ좀 느끼햇어요.

 

그리고 반반을 시키니깐 그렇겠지만.. 다른 곳도 비교해본 결과 심하긴 했어요..

 

그릇의 반도 안차는 곳이 있다니.. 그릇이 큰건가.. 의심을 했지만 세젓가락으로 다 먹었습니다.

 

쓰레기 봉투를 주더라구요~ 그래서 분리수거 하기에는 굉장히 편했던 것 같아요!!! 이런게 센스인가용

 

그리고 마지막은 오늘도 다 먹은 사진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휴 잘 먹었습니다. 진짜 나름 근데 다 먹고나니깐 깐풍기가 있어서 배가 차더라구요

 

---------------------------------------------------------------------------------------------------

그래서 오늘의 별점은 ★☆(5점 만점의 3점)입니다.

 

잉? 점수가 생각보다 높다구요??? 저도 그렇게 생각하는데

 

진짜 이 가격에 깐풍기랑 짜장면을 먹을수 있는 집은 이곳밖에 없더라구요

 

그게 진짜 큰 장점이라서 평타점수를 드렸습니다!!!!!!!!!!!!!!!!! 그리고 맛도 나름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그렇지만 기본메뉴를 먹을때는 음.... 음.... 네네네 중국집은 너무나 많더라구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른곳에서도 한번 먹어봐야 되지 않을까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늘도 이렇게 처음으로 중국집 리뷰를 해보았습니다.

 

제가 요새 몸이 안 좋아서 블로그를 계속 미루게 되었는데 드디어 오늘 힘을 내고 적었습니다.

 

건강이 최고라는 말을 평소에 그렇게 신경을 안 썼는데 요새는 확실히 느끼고 있습니다.

 

다들 모두 건강하세요ㅠㅠㅠ~!!!

 

지금까지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