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리뷰/맛집리뷰

언니국물떡볶이&순살치킨 솔직후기!!

잘호 2020. 5. 23. 23:11

안녕하세요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입니다.

 

오늘은 천안 성정동에 있는 언니국물떡볶이&순살치킨을 시켜먹어봤습니다.

 

진짜 큰 맘먹고 flex해버렸어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집에서 혼자 먹을때는 소소하게 먹는 편인데 오늘은 싫더라구요.

 

가격은 17000원(배달비 포함) 입니다~

진짜 푸짐하더라구요.. 어떻게보면 치킨이랑 떡볶이 뿐인데 뭔가 다양했어요.

 

뭐 그 두개가 환상의 조합이라서 말이 필요할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소스까지 올 줄은 몰랐어요!! 그러면 본격적으로 먹어볼까용?

 

진짜 양이 너무 많아서 놀랬습니다. 배가 터지겠는게 보이더라구요.

 

냄새부터 일단 먹고 싶게 만들더라구요 진짜 포장지 뜯을때가 제일 고통스러워요

 

떡볶이가 국수면처럼 생겨서 진짜 후루룩 빨아땡기는 맛이 있었어요.

 

그리고 입에 가득 넣어서 먹는 그 맛 다들 아시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면이 좀 달달하고 순한맛으로 시켰는데 매운거 못 먹는데도 하나두 안 매웠어요!!

 

메추리알 + 치즈떡볶이 인데 꿀맛 꿀맛!!

 

더이상 설명이 필요없죠? 사진만 봐도 무슨 맛일지 상상이 가시죠?ㅠㅠ

 

휴 진짜 밤에 이사진 보면 미칠 것 같긴하네요 죄송해욯ㅎㅎㅎㅎ

만두 + 오뎅인데 만두는 물만두 느낌도 나고 진짜 맛있었고 오뎅은 좀 부풀었어요.

 

근데 저는 원래 만두랑 오뎅은 부푼걸 좋아해서 딱 제스타일 이였어요!!

마지막으로 치느님 입니다!!! 두둥

 

여기는 떡볶이도 너무 맛있는데 치킨이 진짜 맛있었어요.

 

사장님이 치킨집하다가 떡볶이로 전향한 것 같았어요

 

치킨이 너무 맛있다보니깐 치킨집에서 서브메뉴로 떡볶이를 먹는 느낌이였어요.

 

소스 찍어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고 후라이드 맛집 인정이요!

--------------------------------------------------------------------------------------------

그래서 오늘의 별점은 ★★☆(5점 만점의 4점)입니다.

 

양도 너무 많아서 다 먹은 사진을 못 찍었어요.

 

오늘 한 끼는 진짜 푸짐하게 맛있게 먹었네요.

 

다음에는 어떤 더 좋은 맛집을 찾을지 벌써 기대가 되네요!!

 

치느님+떡볶이는 뭐 배신하지 않는 조합이죠~

 

다들 생각하는 그 맛이지만 먹고싶은 그 맛이죵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지금까지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