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리뷰/맛집리뷰

와쌉치킨 순살파닭 후라이드 + 양념 솔직 후기!!

잘호 2020. 4. 25. 20:59

안녕하세요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입니다.

 

오늘 회사 출근하고 글을 적고 있습니다. 토요일인데ㅠㅠ

 

그래서 오늘의 메뉴는 무려!! 치킨 치느님입니다..

 

맨날 생각나고 먹고 싶었는데 드디어 스스로한테 상을 주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두정동 와쌉치킨의 순살파닭 후라이드+ 양념 치킨을 먹어보았습니다.

 

가격은 2만원 (배달비 포함)입니다. 오랜만에 거금을 사용한 것 같습니다.

 

일단 먹기 전에 겉면 보시겠습니다.

그리고 비주얼 보세요.. 진짜 영롱하지 않습니까?

 

손이 떨릴 정도였습니다. 너무 배가 고팠는데 진짜 사진 찍었습니다. 프로정싢ㅎㅎㅎㅎㅎㅎㅎ

 

손이 떨릴 정도여서 사진이 흐릿하게 나온 것 같아요 이해해주세요ㅠㅠ죄송해요

 

파닭 후라이드+양념을 시켰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원래 치느님은 배신하지 않지만

 

파닭을 시키면 저는 파 없이 일단 먼저 먹어봅니다. 후라이드와 양념의 본연의 맛을 느끼기 위해서

 

근데 진짜 후라이드건 양념이건 퍽퍽살이 없었어요. 다리살을 사용했나 탱탱했어요!!

 

(다들 이렇게 사진찍으실때 오른손으로 잡고 왼손으로 찍나요? -오른손잡이분들)

 

진짜 단숨에 다 먹을 자신 있었어요. 숨도 안 쉬고 헐레벌떡 먹었네요.

 

 

그리고 리뷰이벤트 중인데 ~ 치즈스틱 21cm를 보내주셨습니다.

 

총 4가지 - 콜라사이즈업, 치즈스틱, 닭껍질튀김, 눈꽃치즈 알새우칩 이렇게 있습니다.

 

원하시는 걸 선택하시면 됩니다. 단 리뷰는 작성해주셔야 돼요ㅠㅠ 그니깐 리뷰이벤트인거죠!!

 

리뷰이벤트는 뭔가 자취생의 필수예요 너무 혜택이 좋아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오늘의 마지막 사진은? 다 먹은 사진 아니예요!! 왜냐하면 다 못먹었거든요ㅠㅠ 첫실패

 

돼지 아니라는 걸 증명하게 되었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하여튼 하늘 사진인데 퇴근하고 너무 이쁘더라구요 왠지 블로그에 올리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뭔가 같이 보면 기분이 좋아질 것 같아서요. 멍하니 구름 보고 있는게 좋았어요.

 

나름 퇴근 후 소확행? 혼자서 힐링을 즐겼습니다.  그래야 버티죠ㅠㅠㅠ다들 이런 소소한 낙을 만드세용~

 

--------------------------------------------------------------------------------

그래서 오늘의 별점은 ★★☆ (5점 만점의 4점) 입니다.

 

오랜만에 파닭을 먹었는데 오늘은 그냥 후라이드 및 양념치킨만 오는 것을 안 시키기 잘한 것 같아요^^

 

오늘은 파 치느님이라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렇지만 다른 브랜드의 새로운 것에 도전해보고 싶어요!

 

점수는 냉정하게 선택했습니다ㅠㅠㅠ양이 많아서 비싼거겠지만 가격적인 면과

 

맛있지만 다음날도 먹고 싶을 정도의 맛은 아니였던 것 같아요~ 시간이 지난 뒤 먹을 것 같은 느낌?

 

개인적인 생각입니다!!ㅠㅠ다음에 만점에 도전하세요!

 

치느님 종류별로 리뷰하는 것도 재밌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일단 토요일인데 일을 하다보니깐 너무 피곤하네요ㅠㅠ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지금까지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