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리뷰/맛집리뷰

홍차오 탕수육+짜장 솔직후기!!

잘호 2020. 6. 24. 08:28

안녕하세요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입니다!

지난 게시물은 편의점 짜장을 먹어봤는데

이번에는 진짜 중국집에서 짜장이 먹고 싶어지더라구욯ㅎㅎㅎㅎㅎ

그리고 1개만 시킬수없어서 큰맘먹고 탕수육도 같이 시켰습니다!

가격은 14000원입니다~~

짜장면 왠지 쫄깃해보이죵?

일단 비비기 바빴어욬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왠지 퍼진것처럼 안보여서 좋았어요!

와우 비비고 나니깐 진짜 이렇게 사진 찍는것도 힘들었어요

먹었는데 면이 안부풀고 맛있더라구요!

면이 살짝 굵은가 아닌가 했는데 적당히 쫄깃하고 맛있더라구요

짜장은 진짜 퍼지지만 않으면 평타 이상은 치는것 같아요!!^^

저는 꼭 양파를 찍어 먹어요

뭔가 입이 시원해지는 느낌이랄까

처음에는 왜 저렇게 먹지 했는데

먹고나면 진짜 중독돼서 한번은 꼭 찍어먹어줘야 돼요 여러분도 찍어먹어 보셔용

탕수육은 진짜 진리!!

근데 댓글에 전부 옷이 두껍다는 말이 많던데

고기도 들어가있지만 튀김이 두껍긴한것 같았어요

그래도 찹쌀탕수육인가 그것처럼

아주 쫀득쫀득 맛있게 먹었답니다~~
-------------------------------------------------------------
그래서 오늘의 별점은 5점 만점의 3점 입니다

뭐 이가격에 평타였어요

짜장면과 탕수육의 기본가격이고

맛있게 먹었으니깐 평타이겠죠?

별점 주는 기준은 저 마음대로니깐욬ㅋㅋㅋㅋㅋ

근데 중국집은 더이상 말할게 있나 싶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