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리뷰/편의점리뷰

나만의 편의점 꿀조합 레시피!!

잘호 2020. 4. 19. 16:45

안녕하세요~ 기분이 좋은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이예요!

 

오늘은 왜 기분이 좋냐면 어제 무려 일간방문자 수가 124명이나 방문해주셨더라구요!!

 

짝! 짝! 짝!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이렇게 많은 사람이 들어오는 날이 생길줄이야..

 

그래서 오늘은 저만의 편의점 꿀조합을 소개해드릴까해요~

 

총 가격은 2700+1000(950)+1000 = 4700원이네요! (우렁쌈밥 도시락보다 싸네요)

 

라면볶이는 950원인데 계산하기 편하게 1000원으로 잡았습니다.

 

그리고 대박뉴스!!  지금 GS에서 라면볶이 2+1 행사중이니깐 당장 구매하세요! 진짜 저의 인생라면ㅠㅠㅠㅠㅠ

 

 

사진과 같이 치즈불고기버거 + 라면볶이 + 뉴참치마요골드 만 있으면 진짜 한끼 거뜬해요

 

뭔가 이렇게 사진만 봐도 설레지 않나요?ㅎㅎㅎㅎㅎㅎㅎㅎ

저는 이렇게 한끼를 많이 해결하곤 합니다. (몸에는 안 좋아요)

 

 

그리고 저는 햄버거 같은 종류는 적힌 시간을 꼭 맞춰서 돌릴려고 해요.

 

예전에 한번 덜 익혀 먹었다가 아픈 적이 있어가지구 고생 좀 했어요! (다들 건강하세요~)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조리법은 물을 끓인 다음 일단 라면볶이 면을 익혀주세요!

 

그 동안 치즈햄버거랑 삼각김밥을 전자레인지 돌리고 라면볶이에 물을 빼고 소스를 넣어주면 끝!

 

다 아시겠지만 실수하는 부분은 햄버거를 전자레인지에 빨리 돌리면 안에 치즈가 굳어서 맛이 없어져요!

 

 

라면볶이 비비고 나니깐 영롱한 거 보세요. 또 먹고 싶어지네요.

 

저는 원래 라면에 고추장을 비벼서 먹는 걸 좋아하는데

 

그 상위버전이 라면볶이 인 것 같아요. 너무 맛있어요ㅠㅠㅠ

 

 

저는 일단 삼각김밥을 한번 먹어줍니다. 본연의 맛을 느껴야 되거든요.

 

그러고 라면볶이도 한번 먹어줍니다. 또한 본연의 맛을 느껴야 되거든요.

 

그리고 삼각김밥을 라면볶이에 넣어줍니다. 그러면 조합 완성 간단하쥬

 

라면볶이를 밥에 싸먹기두 하고 비벼서 같이 먹기두 합니다.

 

보기에는 안 좋을수도 있어서 밖에서 이렇게 못 먹어요ㅠㅠ눈치보여요.

 

어떤 햄버거든 진짜 살때마다 다른 것 같아요.

 

같은 제품이지만 상추가 많을때가 있고 피클이 많을때가 있고 치즈가 많을때가 있는데

 

오늘은 상추빼고는 그럭저럭 밸런스가 괜찮았어요. 자주 사먹는 햄버거의 값어치를 합니다.

 

그리고 다른 치즈햄버거보다는 이 햄버거가 치즈가 맛있고 잘 들어가 있더라구요. 굳!

 

 

이렇게 저는 삼대장을 클리어 했습니다. 저는 이렇게 먹어야 배부르게 먹었구나 합니다~

 

돼지 같아 보이신다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어쩔 수 없어요ㅠㅠ모든 걸 다 먹고 싶은 저의 맘 아실거라고 생각해요.

 

근데 왠만한 분들은 이렇게 먹지 않을까 싶어요??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하튼 이렇게 저의 오늘 레시피를 공개해드렸습니다. 두둥!

 

-----------------------------------------------------------------------------------------------------------

 

여기서 오늘의 별점은 ★☆ (5점 만점의 4점)

 

왜 4점이냐구요? 더 좋은 레시피가 앞으로 무궁무진하게 있을 것 같은 저의 느낌이예요;;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더 좋은 레시피를 찾겠다는 저의 의지라고 할까요?!

 

그래도 만약에 편의점에서 뭐를 먹을지 고민된다면 추천드릴게요!! 저는 이렇게 자주 먹어요~~

(자주 먹어서 별점이 1개 부족한 것도 잇어욬ㅋㅋㅋㅋㅋ)

 

익숙함에 속아 소중함을 잃지말라고 했는데..또르륵ㅠㅠ

 

그리고 마지막으로 오늘은 다른 어떤때보다 기분이 좋아서 더 힘차게 바쁘게 움직였던 것 같아요.

 

다들 여러분 덕이예요ㅠㅠㅠ감사해요~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할게요. 저희 자주 소통해요~~

 

맞다 그리고 항상 적는다는 것 깜빡했는데 유통기한 잘 확인하구 드세요~!!

 

지금까지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