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리뷰/편의점리뷰

세븐일레븐 우렁쌈밥 도시락 솔직 후기!!

잘호 2020. 4. 18. 13:10

안녕하세용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이예요.

 

오늘도 역시나가 역시나~

 

어디~?

 

편의점 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지만 새롭게 세븐일레븐을 가봤어요!!

 

진짜 이상하게 세븐일레븐은 잘 안가게 되더라구요. gs편의점이 가까워서 그런가

 

하이튼 어쩌다가 가게 된 세븐일레븐에서 제가 고른 아이템은!!

 

우렁쌈밥 도시락 무려 4800원!! 짜리를 골라보았습니다.

 

저기 보이시는 리스테린 사은품을 공짜로 받았어요~ 음 나름 득템!! 자취생의 필수템

 

본론으로 돌아와서 진짜 속이 알차보였어요. 비싼 값어치 하는 것처럼... (결말암시)

 

특히 고기가 진짜 맛있게 보였어요!! 그래서 고민도 없이 바로 사버렸어요.

 

 

물티슈랑 젓가락만 있었어요 (숟가락 없음)

 

저는 원래 도시락 설명을 잘 안읽어서 패쓰~ 그래도 사진은 남겼어요

 

필요하신 분이 있을수도 있으니깐요~

 

근데 여기서 부터!!!

 

진짜 신세계였어요 많은 도시락을 먹어봤지만 이렇게 분리되는 도시락은 처음 봤어요!!!

 

근데 왜 분리해놓은거지? 생각해보니깐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멍청미

 

채소랑 쌈장은 전자레인지에 돌릴 필요도 없고 돌려서도 안되더라구요...멍청..

 

솔직히 많은 도시락을 먹어보았지만 이렇게 채소랑 쌈장이랑 있으니깐

 

배달음식을 시켜먹은 것 같이 그렇게 밥을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근데 이 도시락 이름이 우렁쌈밥이죠...저기 왼쪽 쌈장위에 우렁 3조각이 끝이예요..또르륵ㅠㅠ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 법

 

그렇게 밥을 하염없이 먹다보니깐 진짜로 고기가 너무 작았어요

 

제 기준이지만 다른 도시락과 비교해보았을때도 좀 적었던 것 같아요

 

밥이 많아서 그런거 아니냐고 물어볼수도 있는데

 

음 또 배가 전혀 차지를 않은거를 보니 밥이 많았던 건 아닌 것 같아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상추 크기인데 진짜로 저도 손이 큰편인데 다 안 잡히더라구요.

 

진짜 엄청커서 보여드리고 싶었어요. 쌈을 싸다가 찍어서 보기 더럽겠찌만 이해해주세용~~

 

상추랑 위에 보시면 깻잎이 있는데 음 신선한 건 모르겠고 그냥 먹을 수 있는 정도예요.

 

그리고 우렁은 진짜 모르겟어요.. 딱딱해서 안 먹게 되더라구요. 고추는 살짝 매운편이였어요.

 

-----------------------------------------------------------------------------------------------------------

별점 : ★ ★ ★  ( 5점 만점의 3점 )

 

결론은 채소가 있어서 좋았지만 다른 고기 많은 도시락을 사먹는게 낫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리고 솔직히 우렁쌈밥? 인지 모르고 먹었습니다. 다 먹고 후기 적을때 다시 생각났습니다.

 

그래서 또 다시 사먹을 기회가 생긴다면? 다른 음식을 먹어보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진짜 편의점 음식 강추해드리고 싶은데 맛있는 음식을 못 먹어보는 것 같아요ㅠㅠ

 

아니면 추천해주시면 그 음식을 찾아서 먹어보고 솔직 리뷰하겠습니다!! 댓글에 써주세요!!

 

저도 얼릉 빨리 새로나온 가성비 갑인 아이템을 찾아서 소개시켜드리고 싶네요.

 

 

지금까지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ps. 리스테린은 잘 사용하고 있어요 치아는 소중하니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