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리뷰/편의점리뷰

CU 편의점 수란덮밥 솔직 후기!!

잘호 2020. 4. 16. 22:33

안녕하세용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이예요

 

집 근처에 있는 편의점이 너무 많아요..줄여주세요

 

그래서 편의점을 통해서 또또 편의점 편의점ㅠㅠㅠ

 

이번에 구입한 제품은 CU 편의점 수란덮밥!!

 

편스토랑 프로그램에도 출연한 믿고 먹는 수란 덮밥

평소에 수란을 좋아하기도하고,

후기가 나쁘지 않아서 한번 먹어보고 싶었어용~~

얼릉 먹고 싶어서ㅠㅠ손이 바빳어요

 

안에 구성물은 이렇게 있어용 신기하죠?

저도 처음에 보고 이게 이렇게 있을 물건인가 싶었어요!

나름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었고,

유통기한도 따로 적혀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가격은 4200원으로 엄청 싼 편은 아니었어요ㅠㅠㅠㅠ 왠만한 도시락가격

 

설명은 진짜 너무 잘되어있어서 따로 말씀 드릴게 없어요

참고해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그래서 설명대로 완성 했어요~~

어느정도 배가 차는지 궁금하실텐데 음 남성기준으로는 적당히 배가 찻구나 정도였어요

많은건 아닌 것 같아요

여기에는 거기에 맞는 소스량이 들어있어요

소스를 넣어주니까 음 바다의 냄새가 나는 것 같았어요~

모양은 약간 짜장밥인데 냄새도 다르고 맛도 달라요 참고하세요!!

 

수란은 계란 넣듯이 톡 하고 깨니깐 그대로 쏙 빠졌어요!

다들 안 흘리게 조심하세요

이불에 흐릴뻔 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큰일날뻔했어요

전자레인지로 돌리기 전보다 소스가 살짝 묽어진게 보였고

먹기 위해서 살기 위해서 빨리 저어서 먹었던 것 같아요ㅠㅠㅠ또 보니깐 배고프네요

저는 원래 손이 커서 그런지 숟가락이 좀 작아서 불편하긴 했는데

먹을때는 어차피 계쏙 들어가기 때문에 문제가 전혀 없었어요~!

 

그리고 ++ 안에 와사비도 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저기 보이시는게 아마 오징어 일거예요

 

맛있게 한끼 해결한 느낌이예요

그렇지만.. 다음에는 또 다른 걸 도전해보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음 고추참치를 간장참치로 바꾸고

간장참치를 수란덮밥으로 바꾼 느낌이랄깤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그런 느낌이예요 맛이...

강하면서도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배가 고파서 여기까지 적을게요

궁금하신 거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지금까지 천안과 부산의 모든 것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