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블로그 체험단에 대해서 알아보기

잘호 2021. 10. 24. 21:05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입니다.

 

이제 저의 블로그에 정기적인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해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돌아와서 일단 블로그 체험단이 뭐냐?

 

간단하게 생각하면 기업들이 홍보할 방법을 찾는데 블로그를 통해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기 때문에

 

블로그를 통해서 자기가 판매하는 상품을 주고 리뷰를 적어달라는 거겠죠?

 

그리고 사람들이 검색했을때 쉽게 내가 판매하는 상품이 나온다면 제품을 공짜로 주고도 홍보를 할 수 밖에 없는거죠!!

 

그래서 종류로는 서비스뿐만 아니라 식비, 화장품, 공연 다양한 제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블로그 체험단 할수 있는 방법은 그 가게의 내가 정보가 좀 있어야 채택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제가 전공이 아닌 분야에서 약하듯이 약한 분야를 굳이 그 가게에서 저한테 맡기시지는 않겠죠! 

 

그래서 저의 블로그도 다양한 분야에 대해서 올릴까합니다. 이때동안 해야하는 일과 하고싶은 일을 동시에 하다보니

 

블로그에 대해서 신경을 잘 못썼는데 앞으로는 블로그활동도 같이하면서 더 열심히 살아볼까 합니다~

 

그래서 블로그 체험단에 일단 신청을 해야겠죠? 네이버 사이트에 검색만 하면 정말 다양한 곳이 나오더라구요!!

 

예를 들자면 티스토리는 주로 레뷰라는 사이트가 있고, 많은 블로그체험단 사이트는 존재하는데..

 

ㄸㄹㄹ... 티스토리보다 네이버블로그를 더 선호한다고 하더라구요.

 

물론 바로 될거는 아니지만 계속 신청하고 자기의 진심을 알아주시는 사장님이 계시겠죠??

 

근데 일단은 내 블로그를 그래도 활성화시키는게 중요할 것 같아요! 저같아도 공짜로 물건을 주는건데

 

방문자수가 적은 사람보다 많은 사람의 블로그를 채택하는게 당연하겠쬬??

 

그렇지만 저는 너무 블로그 체험단을 위해서 사용하지는 않을거예요.

 

저의 하나의 파이프라인이자 저의 중요한 정보들을 방문자분들과 공유할 수 있는 블로그로 만들고 싶거든요!

 

그리고 중요한거는 체험단을 했을때도 아시죠? 앞광고를 꼭 해야한다고 합니다!!

 

일단 맨날 체험단 체험단 말로만 지겹게 들었던 체험단을 조금 깊게 알아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저도 한개씩 알아가면서 방문자분들께 내용을 공유해드리고 싶어요. 

 

앞으로는 방문자님들이 궁금하고 알고 싶은 내용을 저랑 같이 알아보고 해결해 나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이소 하바리움 조명세트 솔직후기!!  (15) 2020.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