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다이소 하바리움 조명세트 솔직후기!!

잘호 2020. 5. 19. 22:10

안녕하세요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입니다!

 

오늘은 음식리뷰가 아니라 다이소 리뷰를 가지고 왔습니다.

 

제가 다이소를 갔는데 진짜 이쁜 무드등? 을 보게 되었어요

 

그건 바로 다이소 하바리움 조명세트 입니다!

진짜 보자마자 와 이건 진짜 집에 놔두면 괜찮겠다싶어서 샀습니다.

 

그리고 다이소에서 빠르게 다른분의 리뷰를 읽어보고 구매를 신중히 한거였어요..

 

종류별로 안에 들어가있는 내용물이 다르고 색깔도 달랐어요.

 

그 중에서 저는 레드가 제일 이뻐서 이걸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하지만.. 두둥..

병을 그냥 저 알루미늄위에 올려서 전시하는 용이였어요.

 

그리고 알루미늄 밑에 보시다시피 led가 색깔별로 4개가 있고 

 

색 조합으로 유리병안에 색이 변화하는 식이였습니다.

 

근데 어떨때는 led로 투과돼서 병에 색이 나오는 게 이쁘고

 

또 보기싫을때도 있는데 색 선택을 못하더라구요. 색고정이 안돼요.

 

가격은 5000원이였어요...그래서 실망하면 안되는건지...

 

그래도 실망이 되는걸 어떡해요.. 너무 별로였어요..

 

친구가 선물해주면 쓰는 정도이지.. 휴 진짜 제 돈으로 사니깐 안되겠더라구요

 

너무 대충찍어서 사진이 흐릿한데 참고하셔용~~

 

머릿속에 온통 환불해야겠다는 생각뿐이였어요

 

제가 다시 돌아가면 돈을 더 주고 다른 제품을 살 것 같습니다.

 

저도 짠돌이지만 음 아닌 것 같더라구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맞는 분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그렇다구요!

 

저는 꾸밀려고 산건데 오히려 없는게 낫을 것 같다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으니깐요.

-------------------------------------------------------------------------------------------------------

그래서 오늘의 별점은 ★☆☆(5점 만점의 1점)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거기가서 고민하고 다른 사람들 리뷰보고 구매한 것도 있는데

 

실망감이 좀 많이 컸어요. 기대감이 커서 그런가요?

 

역시 갠취가 중요한 것 같아요~ 좋은 리뷰가 많던데 저랑은 안 맞네요^^

 

가성비 값이라고 나와있는 다이소 하바리움 조명세트를 소개해봤습니다.

 

지금까지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 체험단에 대해서 알아보기  (3) 2021.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