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 10

두정동 죽집 맛깔참죽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입니다. 오늘의 리뷰는 두정동에 있는 죽집- 맛깔참죽을 먹어보았습니다!! 두둥 죽을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몸이 안 좋은 관계로..ㅎㅎㅎㅎ 여기 가게가 평점이 높더라구요. 맛집으로 소문났나봐요~ 여러분들은 다들 건강하세요~~ 가격은 만천원(배달비 포함)을 주었습니다. 저는 소고기야채죽(9처넌)을 시켰습니다. 이런 봉투에 왔습니다. 저는 전복죽을 안 시켰습니다.(봉투만 그런거예요) 전부 비닐봉지를 이용하는데 여기는 이렇게 오니깐 뭔가 달라보이더라구요. 사진과 같이 저는 죽을 2개로 나눴습니다. 왜냐하면 입맛도 없어서 다 먹을 자신이 없더라구요!! 저말고도 보통 이렇게 드신다구 하시더라구요. 저도 이렇게 먹을 수 있는지 처음 알았습니다. 굳이 이렇게 안드셔도 돼요~ 깔끔하게 나..

와쌉치킨 순살파닭 후라이드 + 양념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입니다. 오늘 회사 출근하고 글을 적고 있습니다. 토요일인데ㅠㅠ 그래서 오늘의 메뉴는 무려!! 치킨 치느님입니다.. 맨날 생각나고 먹고 싶었는데 드디어 스스로한테 상을 주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두정동 와쌉치킨의 순살파닭 후라이드+ 양념 치킨을 먹어보았습니다. 가격은 2만원 (배달비 포함)입니다. 오랜만에 거금을 사용한 것 같습니다. 일단 먹기 전에 겉면 보시겠습니다. 그리고 비주얼 보세요.. 진짜 영롱하지 않습니까? 손이 떨릴 정도였습니다. 너무 배가 고팠는데 진짜 사진 찍었습니다. 프로정싢ㅎㅎㅎㅎㅎㅎㅎ 손이 떨릴 정도여서 사진이 흐릿하게 나온 것 같아요 이해해주세요ㅠㅠ죄송해요 파닭 후라이드+양념을 시켰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원래 치느님은 배신하지 않지만 파닭을 시..

편의점 페레로 로쉐 하트상자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편의점 초콜릿을 들고 와봤습니다. 평소 스트레스나 기분이 안 좋을때 초콜릿을 자주 먹는데 오늘이 그 날인가봐요ㅠㅠ 무려 하트 페레로 로쉘 ~ (하트를 보면서 대리만족해요) gs편의점, cu편의점 등 다 팔아요 가격은 8000원!! 비싸긴 하죠?ㅋㅋㅋㅋㅋㅋ그래도 페레로 로쉐니깐요! 진짜 갬성 카페같은데서 찍으니깐 초콜릿도 있어보이던데.. (다 좋아보이는건가요?) 저는 집에서 찍어서 이모양인가봐요.. 죄송합니다ㅠㅠ 하튼 겉으로 봤을때 비주얼은 진짜 좋아요!! 근데 이미 전부 알고 있는 맛이라서 설명 해드려야 하지만 맛 평가를 해야하기 때문에 저는 원래 크런키처럼 빠삭한 초콜릿을 좋아해요. 근데 페레로 로쉘은 안에는 크런키, 밖에는 아몬드 초콜릿이..

덴마크 커핑로드 모카라떼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이예요 어제의 2탄으로 다른 커피를 들고 와봤습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덴마크 Denmark 브랜드로 가져와봤습니다. 개인적으로 덴마크 초코 들어가있는게 진짜 맛있더라구요!! 강추 오늘은 덴마크 커핑로드 모카라떼를 가져와봤습니다! 가격은 2500원이고 2+1 행사도 안 하더라구요.. 편의점 커피중에서는 비싼편에 속하죠 용기를 보시면 덴마크 브랜드의 용기는 전부 이렇게 매끈매끈한 소재인가봐요 모든 덴마크 브랜드의 제품이 거의 이런 식이더라구요. 그리고 맛을 말씀해드리자면 제가 느끼기에는 커피, 초코시럽의 맛보다는 음 우유의 향이 좀 더 진해요. 그래서 커피를 마시는 느낌보다는 약간 쓴 초코우유느낌이라고 표현하고 싶어요. 입에서 퍼지는 향이 오래가지는 못해요. 뭔가 끌리는..

프렌치카페 카푸치노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이예요. 오늘은 식욕이 없어요ㅠㅠ 회사일이 너무 많아서 힘들었거든요. 그래서 저녁은 먹기 싫어서 고른게 커피였습니다! 커피 한 잔의 여유? 즐기기 위해서요! 프렌치카페 카푸치노 1500원이고, 항상 편의점 커피는 거의 2+1 이라는 점 알고 계시죠? 저도 살면서 편의점 커피를 사먹는 날이 올까? 이렇게 생각했었는데 직장 근처에 편의점이 있어서 편의점 커피를 이틀에 1번씩은 꼭 사먹게 되는 것 같아요ㅎㅎㅎㅎㅎ 그리고 안 흔들고 그냥 드시는 분이 많은데 우유가 가라앉을 수 있으니 흔들어 드세요~ 바로 드시는 거 아니면 냉장보관 꼭 해주셔야 돼요. 미세하게라도 맛이 바뀔수가 있거든요 커피헌터가 찾아낸 최적의 인도네시아 만델링 블렌드라는데 리뷰적다가 알았어요. 원두가 인도네시아산..

티를 즐기다 티즐 유자 그린티 솔직 후기!! (+뚜레쥬르 소시지빵 +청정원 케찹)

얀녕하세요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이예요. 제가 음료수를 리뷰하는 날이 있을까했는데 그 날이 오늘이 되었습니다. 오늘은 특별하게 신제품 음료를 준비했습니다. 그냥 음료수라구요? 노놉 오랜만에 진짜 인생 음료수 였습니다!! 제가 리뷰할 정도로!! 다양한 맛이 있었지만 나의 사랑 유자 + 그린티를 선택하였구요. 가격은 2000원 입니다! 비싸지 않냐구요? 먹어보시면 진짜 적당합니다. 비주얼은 솔직히 이뻐서 들고 다닐수도 있고 좋았어요!! 근데 맛을 모르니깐 사기가 힘들었습니다. (아시죠? 선택장애) 그래서 고민하는데 친구가 사준다길래 친구꺼랑 3개를 냉큼 골랐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먹었는데 진짜 생각 이상 아니 기대 이상으로 너무 맛있었어요. 겉보기에도 보리차 색깔인데 먹어도 음료수가 아니라 ..

맛집 추천 : 쉼표식당 매콤제육볶음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이예요. 이번에도 편의점 음식이 ~~ 아닙니다 이번에는 두둥!! 요**를 통해서 배달을 시켜먹었습니다~!! 박수 짝! 짝! 혹시나 말씀드립니다. 절대 협찬 없습니다. 협찬일 때는 항상 말하겠습니다. (사실 친구가 몸 버린다고 편의점 음식 그만 먹어라고 구박했어요ㅠㅠ 친구도 이 글 보니깐 구박해주세요) 그래서 저는 고민끝에 두정동 쉼표식당에 매콤제육볶음을 선택했어요 (선택장애있음 주문만 1시간 걸린 것 같아요) 가격은 8000원 배달비 2000원이라서 총 만원이지만 ~~ 저는 자취생답게 요** 슈퍼클럽에 가입되어 있어요. 3000원을 할인 해준답니다(만원 이상 결제시) 그래서 저는 7000원에 먹을 수 있었어요!!! 주문하고 60분인가..? 맛집이라서 그런가 오래 걸렸습니다..

나만의 편의점 꿀조합 레시피!!

안녕하세요~ 기분이 좋은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이예요! 오늘은 왜 기분이 좋냐면 어제 무려 일간방문자 수가 124명이나 방문해주셨더라구요!! 짝! 짝! 짝!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이렇게 많은 사람이 들어오는 날이 생길줄이야.. 그래서 오늘은 저만의 편의점 꿀조합을 소개해드릴까해요~ 총 가격은 2700+1000(950)+1000 = 4700원이네요! (우렁쌈밥 도시락보다 싸네요) 라면볶이는 950원인데 계산하기 편하게 1000원으로 잡았습니다. 그리고 대박뉴스!! 지금 GS에서 라면볶이 2+1 행사중이니깐 당장 구매하세요! 진짜 저의 인생라면ㅠㅠㅠㅠㅠ 사진과 같이 치즈불고기버거 + 라면볶이 + 뉴참치마요골드 만 있으면 진짜 한끼 거뜬해요 뭔가 이렇게 사진만 봐도 설레지 않나요?ㅎㅎㅎㅎㅎㅎㅎㅎ 저는 이렇게 한..

세븐일레븐 우렁쌈밥 도시락 솔직 후기!!

안녕하세용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이예요. 오늘도 역시나가 역시나~ 어디~? 편의점 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지만 새롭게 세븐일레븐을 가봤어요!! 진짜 이상하게 세븐일레븐은 잘 안가게 되더라구요. gs편의점이 가까워서 그런가 하이튼 어쩌다가 가게 된 세븐일레븐에서 제가 고른 아이템은!! 우렁쌈밥 도시락 무려 4800원!! 짜리를 골라보았습니다. 저기 보이시는 리스테린 사은품을 공짜로 받았어요~ 음 나름 득템!! 자취생의 필수템 본론으로 돌아와서 진짜 속이 알차보였어요. 비싼 값어치 하는 것처럼... (결말암시) 특히 고기가 진짜 맛있게 보였어요!! 그래서 고민도 없이 바로 사버렸어요. 물티슈랑 젓가락만 있었어요 (숟가락 없음) 저는 원래 도시락 설명을 잘 안읽어서 패쓰~ 그래도 사진은 남겼어요 필요하신 분..

CU 편의점 수란덮밥 솔직 후기!!

안녕하세용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이예요 집 근처에 있는 편의점이 너무 많아요..줄여주세요 그래서 편의점을 통해서 또또 편의점 편의점ㅠㅠㅠ ​이번에 구입한 제품은 CU 편의점 수란덮밥!! ​ 편스토랑 프로그램에도 출연한 믿고 먹는 수란 덮밥 ​평소에 수란을 좋아하기도하고, 후기가 나쁘지 않아서 한번 먹어보고 싶었어용~~ 얼릉 먹고 싶어서ㅠㅠ손이 바빳어요 안에 구성물은 이렇게 있어용 신기하죠? 저도 처음에 보고 이게 이렇게 있을 물건인가 싶었어요! 나름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었고, 유통기한도 따로 적혀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가격은 4200원으로 엄청 싼 편은 아니었어요ㅠㅠㅠㅠ 왠만한 도시락가격 설명은 진짜 너무 잘되어있어서 따로 말씀 드릴게 없어요 참고해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그래서 설명대로 완성 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