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리뷰/맛집리뷰

슬기로운집밥생활 한끼찜닭+순두부찌개 솔직후기!!

잘호 2020. 6. 26. 08:28

안녕하세요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입니다!

오늘은 한식을 먹어봤습니다!!

인스턴트를 좋아하는 저이지만 오늘은 안땡기더라고요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 최소주문금액대로 시킬려다가

15000원어치나 시켜버렸어요ㅠㅠㅠ

근데 시킬만했다~~끝까지 읽어보세용

이게 기본 반찬인데 진짜 푸짐하죠?

그리고 먹기전부터 좋았던 건 자취생으로서 저 용기가 너무 활용도가 좋아보였어요

 

진짜 만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도
유용하게🤔 사용중입니다!

찜닭이 너무 먹고싶더라구요 근데 제일 싼게 진짜 18000원이였낰ㅋㅋㅋㅋㅋ

자취생한끼로 괜찮지만 뭔가 남을 것같기두하고
막상 시키지를 못하겠더라구요ㅠㅠ

근데 이렇게 시키니깐 완전 꿀이였어요

한끼 뚝딱이였어요 그것도 종류도 다양하게 먹을수있고 맛도 맛있었어요!

순두부찌개도 배신하지 않았어요

여기 진짜 음식을 맛있게 하더라구요

배고파도 맛없으면 하 하는데 맛있어서 숨도 안쉬고 먹은것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래서 오늘의 별점은 5점 만점의 4점입니다

진짜로 오늘 행복하게 먹었습니다

한끼 먹는것치곤 간단하게 먹을랬는데 혼자 너무 많이 쓴것같긴 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짠돌이 같아보이겠네요ㅠㅠ

쓸때 쓰는데 혼자 밥먹을때만 이런거예요

오해하지 마세요!! 찔려서요ㅎㅎㅎ

지금까지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