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리뷰/맛집리뷰

피자파는집 달콤딥고구마 솔직후기!!

잘호 2020. 6. 25. 08:42

안녕하세요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입니다

느끼한게 너무 먹고 싶은 하루더라구요 그래서 고민하다가 시킨건 배신하지 않는~~~~~~

오늘은 달달구리 피자를 들고왔어요

가격은 18900원 배달피포함이구요!

사진 전에 오늘 기분좋은건 배달하시는 분께서 웃으면서 건네주는데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이런 소확행이 있나싶었어요!!

 

 

 

앜ㅋㅋㅋㅋㅋㅋ사진찍을때는 몰랐는데

이렇게 집이 더러웠나요...

테이블만 더러운거예요!!

맛있겠죠오오오옹~~~~~~

근데 맛을봤는데 엄청 맛있는느낌은 없었어요..

음 고구마가 생각보다 음 맛있지가않았어요

약간 실망했어요ㅠㅠㅠ아쉽

제가 생각하는 맛이라서 달라서 그런가

진짜 이 모든게 서비스~~

서비스는 진짜 최고였어요

스파게티가 서비스라니..스파게티가 피자를 캐리하는 느낌이였어요 넘나 맛난것..

진짴ㅋㅋㅋㅋㅋㅋㅋ비주얼미친것같아요

왠만하면 이렇게 많이 안찍었을텐데

진짜 외관상으로는 최고의 피자같아요!!

그렇다고 맛이 없었다는건 아닌데 음 입에서 사르륵 녹고 최고였다 이정도는 아니였다는거죠

조금 쉰맛처럼 걸리는 맛이있던데 그게 뭔지 모르겠어요

근데 다음날 데워먹었더니 괜찮더라구욬ㅋㅋㅋㅋ

--------------------------------------------------------------
그래서 오늘의 별점은 5점 만점의 3점입니다.

피자치곤 저렴하게 먹었던 것 같습니다

근데 들어가는 재료가 많은 것치곤...음음

피자스쿨 고구마가 진리인가 그생각했어욬ㅋㅋㅋ

지금까지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