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리뷰/마트리뷰

알찬 곡물쿠키 솔직후기!!

잘호 2020. 5. 28. 23:02

안녕하세요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입니다.

오늘은 달랑 곡물쿠키 1개를 들고왔습니다^^

몰랐는데 청우 제품이더라구요

뭔가 사진을 안봤는데도 어떻게 생겻을지 알 것같은 느낌은 뭔지 모르겠어요!

다들 예상했듯이 똑같은 느낌이죠?~

근데 뭔가 다이제 고소미 등 다양한 과자가 생각나면서 비교하게 되더라구요

청우 5가지 곡물로 만든 알찬 곡물쿠키라고 하는데 왠지 과자인데도 건강식을 먹는 느낌이랄까

ㅋㅋㅋㅋㅋ왠지 자기합리화인것같아요ㅋㅋㅋ
그래서 맛이 어떻냐구요?

음 건강한 맛이였는데 고소하면서 맛있는게 아니라 그냥 좀 퍽퍽했어요

고소미보다 덜 달지만 두께가 있으니깐 든든했고

다이제보다 덜 고소했습니다

그리고 개별포장이라서 가격에 비해 양도 좀 작은것 같은 느낌이랄까용?

 

속은 보시는 거와 같은데

진짜 별거없어요 쿠키니깐욬ㅋㅋㅋㅋㅋㅋ

근데 음 생각보다 곡물이 많이 들어갔는지도 모르겠고 음 맛이 애매했어요

어떤느낌으로 만든지는 알겠지만 그맛이 제대로 발휘가 안 된것같아요

경쟁사에서 오곡쿠키랑 같은느낌인데 발휘가 된 제품이 많아서 그렇게 느껴지나봐요
-----------------------------------------------------------
그래서 오늘의 별점은 ★★☆☆☆(5점 만점의 2점)입니다.

제 돈주고 사먹기는 아까운 것 같아요

이 제품만의 강점이 좀 없는듯한 느낌이예요

먹으면서 어차피 맛있을라고 먹는 과자인데 더 맛있는거 먹고 싶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오곡쿠키 맛있게 드시는 분들한테는 죄송해요

저랑 입맛이 다른가봐용~~~~

지금까지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