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리뷰/마트리뷰

노브랜드 음료수 요거상큼 복숭아 솔직후기!!

잘호 2020. 5. 13. 22:16

안녕하세요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입니다.

 

오늘은 특별하게 노브랜드!! 제품을 가져와봤습니다. 요거상큼 복숭아 입니다!!

 

왠지 맛있을 것 같더라구요 왠지 달달할 것 같더라구요.

 

유산균을 더했다고 들었어요~~ 기대만땅

 

가격은 1980원 정도 해요~

 

웅진 제품이라구 하더라구요. 보시는 것 같이 진짜로 겉표면이 상큼하죠?

 

파인애플도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복숭아를 더 좋아합니다ㅎㅎㅎㅎㅎㅎ

 

그리고 항상 후식으로 음료수를 먹다보니깐 달달한 게 좋더라구요.

 

자세히 보시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함유 되어 있다고 하더라구요!! 

 

뭔가 음료수인데 대변활동이 잘 이루어 질 것 같았어요!

 

요거상큼 복숭아의 영양성분입니다!!!

 

1.5 리터에 750Kcal 입니다.

복숭아 농축액 0.4% 복숭아 과즙 4%입니다.

 

나머지는 참고하세요. 항상 안보고 먹는데 보시는 여러분들을 위하여 남깁니다!

 

혹시나 해서 안에 색깔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사진 찍었습니다.

 

그리고 맛은 진짜 저는 개인적으로 코코팜 느낌이 많이 났어요.

 

알갱이 없는 코코팜 버전?

 

그래서 저는 개인적으로 코코팜에 알갱이를 선호해서.. 뭔가 아쉬웠어요.

 

뭔가 알갱이가 있어야 될 것 같은 느낌을 물씬 받았어요!

 

그리고 유산균이 들어있어서 요구르트 맛이 좀 날거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안 났어요

----------------------------------------------------------------------------------------------------

그래서 오늘의 별점은 ★★☆☆(5점 만점의 3점)입니다.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었지만 다시 사먹을 것 같진 않아요.

 

그리고 저는 코코팜 및 쿨피스에 너무 입맛이 길들여져서 뭔가 싱겁다 해야하나?

 

끌리는 맛이 별로 없었던 것 같아요. 있으면 먹겠지만 없으면 찾지 않는 정도?

 

개인적으로 드셔보세요~~  뭔가 저랑 의견이 다른가 궁금하네요.

 

지금까지 부산과 천안의 모든 것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음식리뷰 > 마트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우 쫀득 초코칩 솔직 후기!!  (7) 2020.06.02
알찬 곡물쿠키 솔직후기!!  (10) 2020.05.28
칙촉 티라미수 솔직후기!!  (15) 2020.05.22